티스토리 뷰

주절거림

화장실 변기 막힘... ㅠㅠ

으뜸회오리 2012. 4. 10. 22:40

며칠전부터 물내려가는게 어째 위태위태 하다 했더니만 .. 드뎌 막혔다...ㅠㅠ

펫트병은 일찌감치 효과를 보지못한 상태고 해서 그냥 중간단계(비닐장풍신공,뚫어뻥,뜨거운 물 등) 를 건너뛰고 관통기를 사용해보기로 결심,이마트에 가봤지만 없네.. (김샘..)

 

 

 

내일 철물점 가서 구매해야 겠다.

 

관통기 알아본다고 검색하다가 알게 된 유용한 상식 하나!

> 뚫어뻥의 올바른 사용법은 뚫어뻥의 고무부위가 물에 잠긴상태에서 사용하는게 제대로 된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함~

 

그나저나 옥션의 관통기 구매자들의 게시판글이다. ㅋㅋ

(보다가 웃겨서 캡쳐질~)

 

 

 

마지막으로 사투를 벌였던 한 네티즌의 글을 올리면서 내일 있을 나의 일전에도 힘을 실어줄까~ 한다.

 

반!드!시!!~~ (솔직히 멘탈 붕괴 직전이라는...@.@;;)

 

 

 

화장실 변기 막힘 뚫기 비닐, 패트병 사투중 ㅋㅋㅋ 이건 전쟁임 ㅎ 관통기로 성공 !!!

 

 

 

음식물을 그냥 버렸더니 막힘 ㅠㅠ

1. 스펀지에서 나왔다는 비닐방법...

처음시도..테이프가 작아서 바람샘..실패.

두번째 시도 나름 공기 없게 잘했으나 실패..

3번째 시도...두루마리 휴지 봉다리 박스테이프로 칭칭 감아서 했으나...실패...

공기는 절대 안세는데 잘 안됨...비닐 부풀어 오르면 누르고 누르고 눌러도 펑 소리가 안남...ㅎ

울집 증상은 아주 조금씩 물이샘...완전 꽉막힌 곳이나 가능할듯 !!

공기가 세는지 확인하는 방법은...물 내리고 부풀어 오를때 공기가 세면 세는 소리가 들림..

세는 소리가 안들리면 완전 임신 3개월차 되었을때 가운데 부분을 힘껏 누름 !!

또 올라오면 힘껏 누름 !!

힘껏 눌렀을때 물이 쫘악 내려 가야 하는데 울집은 안내려갔음...

비닐 봉지 2겹으로도 해보고...이마트 봉지로도 해보고..박스테입 진짜 한곳에 3번씩 칭칭 감아보고....

인터넷에 나온 모든 비닐 방법 대로 해봤으나 실패...별로임 !!

2. 쇠 옷걸이...

이게 단단해서 잘 안들어감...실패

3. 트래펑?

일단 붓고...2시간 후에 뜨거운물 + 세제 부었음. 실패

4400원 날림..

4. 패트병

1리터 맥주 PT병으로 하다가 안되서...동영상에 나오는 미닛메이드 구매...잘 안먹는데 그냥 삼.

정말 맥주PT병 까지 합쳐서 100-200번은 한듯...실패...죽어라 있는 힘껏 ? 정말 있는 힘것...ㅋ

미닛메이드 비용 날림...

5. 뚫어뻥은 원래부터 안되었음...

6. 락스도 발랐었음..당연 실패..뿌렸음..ㅋ

어우 어제 1-2시간..오늘 1-2시간..이게 무슨 사서 고생...ㅋ

거기다가 문제는 화장실이 2개인데 둘다 음식물 버리다가 한꺼번에 막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차후 시도 예정...

트래펑 붓고 밤새고 다음날 뜨거운물 붓고 다시 미닛메이드 PT병으로 쑤시기...ㅋ

그래도 안되면 약국가서 염산 ?

그래도 안되면 지마켓에서 스프링 같은거 구입 ?

어우 시간과 비용 따지면 ...ㅋ

새로운 방법은 없나...ㅎ

장풍 어쩌구도 비닐원리와 같고, PT병도 비닐원리와 같음...

그나마 요앞에 놀이터 화장실이 개보수 하여 아주 깨끗함...ㅎㅎㅎ

구글에서 검색해봐야 하나 ? 외국에서는 어케 하나 ? ㅋ

-------------------------------------------------------------------

2일차 다시 시도 비닐 완전 밀봉후 한번더 하고...패트병은 수십번 졸 힘듦 ㅋ

변화없이 실패 !!

-------------------------------------------------------------------

3일차 생각의 전환...

아무래도 조금 세는것 같아서 완전히 꽉막혀버리게 한 후에 비닐이나 패트병 사용 !!

휴지를 드리부었음. 역시나 꽉은 아니고 많이 막힘...

물 내리면 조금씩 조금씩 내려가던 것이...물 내리면 안내려갈 정도로 두꺼운 휴지를 드리부었음 ㅋㅋ

글구 비닐 밀봉 !!

물 넘치고 결국에는 휴지도 넘치고 비닐은 물 세고....그러면서 ? 조금 뚫림 ??

그러면서 패트병 열라 다시 피스톤 !!

반은 된것 같은데 ?? 100%는 아닌것 같고 ??

10분 후에 물내려봐야겠음..근데 이게 잘 된건가 안된건가 분간이 안감...ㅎ

만약 안되면 스프링 같은거를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해봐야겠음 ㅋㅋㅋ

음 실패인듯 ? 다른 화장실 가서 테스트하면 물이 나오면서 바로 내려가면서 다시 물이 부어짐..

근데 울집은 물이 나오면서 물이 차면서 내려감. 글구 다시 물이 안부어짐...ㅠㅠ

-------------------------------------------------------------------

3일차 ...

거듭되는 비닐 실패후..패트병 실패 후...

염산을 구입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몸에 안좋다고 해서..구입 포기 !!

우선 근처 이마트 가보기로 함 !!

이마트 가는길에 철물점이 있길래 물어봤음. 변기 스프링 뚫는거 있어요 ? 있다는데 만원이란다....ㅠㅠ

인터넷에서 6-8천원 하던데..그냥 우선 구입 !! 어케 2일을 떵을 더 참고 기둘리나? ㅠㅠ

관통기 구입(좌변식 1m 짜리). 스프링 있고 손잡이 있고...그런거...

한번 변기에 투입...일단 대충 돌려봄 ! 물내려봄...시원찮음..실패...

음...다시 한번 투입...이번에는 손잡이 잡고 죽어라 돌리면서 몸통 잡고 좌우 사방으로 흔들어줌...5분간 계속 !!

그랬더니 변기로 무슨 부유물이 나오기 시작함...감자 껍데기..양파 껍데기...치킨 무....

그래서 다시 죽어라 사방팔방 돌림...몸통도 열라 흔들고 !!

글구 뺀후에 물내려봄....와우 물이 먼저 좌악 내려가고...물이참...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후에 다시 물내려봄...성공 !!!!!!!!!!!!!!!!!!!!!!!!!!!!!!!!!!!!!

거실 화장실은 성공...다시 안방 화장실 가서 시도 !!

역시나 부유물이 나옴....드럽다 생각말고 손넣어서 빼냄 !! 뭐 장갑 끼고 빼내도 되겠지만 음식물 쓰레기가 막힌거였음...

근데 잘 안되는것 같길래..한번더 시도 !! 근데 뭐는 나오는데 잘 안되길래 PT병으로 피스톤 운동 시작 !!

으하하 그랬더니 성공... 약하게 막혔을 경우에나 PT병이나 비닐이 되는듯 !! 첫째는 관통기 !!

우왕 정말 다큐멘터리 3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감격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떵싸야지...ㅋ

-------------------------------------------------------------------

화장실 변기 막혔을때 추천 방법...

1. 미닛메이드 1.5 리터 구입후 PT병 4분의 1 지점 자르고 피스톤 운동..

(오렌지 잘 안먹는데 오렌지로 구입..ㅋ)

(PT 병 중간 윗 부분을 자르고...뒤집어서 변기에 살살 넣은 후에 왕복 운동...죽어라 해봐야함...ㅋ)

(미닛메이드 PT병이 정말 강한게 수백번 죽어라 쑤셨다가 빼도 크게 찌그러지지않음 ㅎㅎ 다른 PT병은 금새 찌그러져 못 씀 !)

PT병으로 안되면 !!

 

 

2. 관통기 구입 (인터넷에서 7천원 정도함.. 동네 철물점에서 8천원~ 1만원 )

정말 죽어라...좌우 상하로 흔들고 몸통 흔들고..지랄 발광을 5분씩 3-4번 정도 하면 됨 !!

부유물 나오면 고무장갑 끼고 건져내기 !! 그런 후에 PT병으로 열라 쑤시면 OK !!

비추천 방법

1. 트러펑 구입하지 말것...효과 전혀 없음 ! (2 리터 모두 사용...효과 전무 !)

2. 비밀 밀봉은 해봐서 되면 좋으나 안되면 엄청 넘칠 수 있음...ㅋ

(장풍 어쩌구 제품..그것도 비닐이나 PT병 원리와 같음 !! 공기압력을 사용하는 )

(박스테입도 구매해야함 ㅠㅠ)

3. 락스 효과 전혀 없음 !

4. 뜨거운물 + 세제 효과 전혀 없음 !! (최소 10번은 드리부었음...한 양동이 씩)

-------------------------------------------------------------------

살살 막혔거나 약하게 막혔을 경우에는 PT병 와리 가리 운동으로만 해도 가능 !!

근데 아주 꽉 막혔을 경우 관통기가 답임 !!

트래펑 구입 비용 4400원, 관통기 1만원, 미닛메이드 구입비용 2천원?, 락스 부은 비용 3천원 ? 박스테입 1800원

변기 2개에 총 비닐 6~8 번 붙인 시간과 노력...PT병으로 수백번 왕복...

첫날 1-2시간, 둘쨋날 2-3시간, 3쨋날 2-3시간....

차라리 부르면 4-5만원 그게 쌀 수도 있음...ㅋ

-------------------------------------------------------------------